1/3 페이지 열람 중
이유 모를 아내의 외도, 그리고 그 뒤를 쫓는 한 남자.
남편 석호는 아내 명선에게 평범한 부부 생활의 따분함을 은근히 내색하자 명선은 남편에게 새로운 제안을 하게 된다. 명선은 친구 애란을 석호에게 업무를 핑계 삼아 둘을 엮어준다. 석호는 아내의 친구 애란과 깊은 관계에 빠져든다. 사실 애란은 소개로 만난 병석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어느덧 둘의 육체관계도 시들해지기 시작하고 더 강력한 쾌락을 갈구하고 변태적 욕망에 사로잡힌 나약해진 자신을 발견한다. 병석은 직장상사 석호의 집에서 커플 동반모임에 참석하고, 성적 결핍을 느끼는 애란을 위해 모임자리를 빠져나와 애란과 낯선 집안에서…
정숙한 아내 대신 섹시한 처제! 밝히는 아내 대신 청순한 처형! 속궁합 때문에 고민하던 두 남자... 아내를 바꾸다?! 양갓집 규수처럼 침대에서도 얌전하기만 한 아내 재희 때문에 답답해 미치겠는 종우. 재희가 친동생처럼 아끼는 지영에게 이 문제를 상담하던 종우는 지영 역시 선비 같은 남편 민수 때문에 만족스러운 정사를 벌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서로 다양한 플레이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종우와 지영은 결국 유혹에 이기지 못하고 강렬한 절정에 치 닿는다. 한편, 재희와 민수 역시 자신들만의 부드럽고 애틋한 사랑의 …
요즘… 남편과의 관계가 소원하다! 명호는 헬스장에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친구 영석과 동수가 있다. 명호의 아내인 향이, 그리고 이혼녀인 수희도 이 헬스장에 함께 다닌다. 평소에 운동하고 있는 수희의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던 명호는 운동을 도와준다는 핑계로 그녀에가 다가간다. 한편, 영석과 동수는 명호의 아내인 향이의 몸매를 훔쳐보며 그녀에게 흑심을 품기 시작하는데...
모처럼 황금연휴를 맞은 신혼부부 주희와 한기는 외딴 곳으로 여행을 떠나오게 되고, 그곳에서 한기는 까맣게 잊고 있던 과거의 여자 가영과 재회를 하게 된다. 과거의 아련한 추억이려니, 흘려 넘기고 아내와의 휴가를 즐기는 한기와는 달리, 가영의 유혹은 나날이 도를 더해가며 광기어린 집착으로 이어지면서, 텅빈 캠핑장, 아니 인간농장에 고립된 한기 부부는 의, 식, 주를 빌미로 숨통을 조여오고... 가영에게 길들여지며 육체적인 노예로 전락해가는데...
세상의 아내들에겐 다양한 사연들이 있다. 유부녀지만 연하와 연애하고 싶은 아내, 외도가 들켜서 이혼당하고 또 새로 사귄 애인을 두고 외도하는 여자, 순수하게 어렸을 적부터 오빠 동생 하던 사이에서 부부로 발전한 행복한 아내. 그들의 사연을 하나하나 들여다본다.
재벌가 맏며느리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지만 허울뿐인 가짜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마음 먹는다. ˝나랑 한 번 자요. 마지막 하루쯤은 진짜여도 좋잖아.˝
지방 대학의 젊은 여교수 황안나! 그녀의 엘리트 코스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다? 10년을 기다려 온 일인데, 여기서 포기할 순 없어!
아내에게 섹파가 생겼다. 그녀는 20살 짜리 피자 배달부를 꼬셨다. 그것도 알몸으로... 이대로 이혼할 수 없다. 나도 섹파를 만들어야 하니까…
이유 모를 아내의 외도, 그리고 그 뒤를 쫓는 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