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술집 화장실에서 절친의 정사를 목격한 명석, 그런데.. 상대가 학창 시절 사랑했던 수진이었다... 청순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암캐처럼 절친의 성기를 빠는 모습을 보고 발기하는 명석, 절정의 순간 그녀와 눈이 마주친다..
주민상은 회사 내에서 여직원을 꼬셔 관계를 가질 정도로 여자에 환장을 한다. 그의 아버지인 주회장의 특단의 조치로 강비서를 만나게 된다. 강비서는 다른 비서와 다르게 민상을 힘으로 제압하여 철저히 관리한다. 그렇게 앙숙으로 지내던 민상은 강비서의 몸매와 쿨한 성격에 호감을 가지게 되는데..
그런 남자 절대 못 만난다고? 나도 알아...건물주 아들에, 외박 한 번 안 하는, 가정적인 남편 정식. 그런 남편이지만 지영은 자신에게 소홀한 그가 서운하다. 그런 지영에게 한눈에 반한 기수가 접근해 오는데...
여자친구와 고시 공부를 하던 태성은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서울에 있는 형의 집에서 통학하기로 한다. 그렇게 젊은 형 내외와 함께 지내면서 태성은 젊고 아름다운 형수에게 관심을 가지고, 남편과 관계가 소원해진 형수 역시 태성에서 점점 호감을 갖게 되는데....
먹어봐도 괜찮아요, 맛있을 거에요...사랑하는 사람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서 숨겨 왔던 성에 대한 욕망. 남편이 자신을 아껴줄수록 참아왔던 본능은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다. 그렇게 터져버린 성욕은 남편이 아닌 남편의 비서를 향하게 되는데…
공시생인 태준은 여자친구인 정현을 뒤로한 채, 스터디에서 만난 유라와 바람을 피다 정현과 이별하게 된다.이별 후 태준은 공무원이 되어 시장님의 딸인 민아를 만나 결혼을 약속하고 신혼집에 가정부를 고용한다.그러나 방문한 가정부는 다름아닌 첫사랑인 정현…!?
오래된 연인인 치운과 하루는 주변 모두가 부러워하는 커플이다.하지만 두 사람에게 하룻밤의 유혹과 쾌락이 찾아오게 되고서로에게 들키지만 않으면 괜찮을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데....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 불쑥 찾아온 어리고 도발적인 그녀 한율아.회사니까 더 서야 되는 거 아니에요?통제할 수 없고, 예상할 수 없는 그녀의 행동과 매력에 중독되어 간다.
한때, 촉망 받는 화가였지만 지금은 초라한 백수인 중한. 그러던 어느날, 친구의 딸 은채가 제자로 찾아오게 된다. 청순한 외모와 탐스러운 몸매를 가진 스무 살 그녀에게 중한은 자꾸 눈길을 뺏기고, 미술수업은 점점 야릇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이웃집에 살고 있는 성근씨가 아니었다면 힘들었던 시기를 잘 넘기지 못했을 것이다.겸손하고 점잖으며 능력도 있어, 존경하고 은인이라고 생각했던 그가..내 아내를…아니 우리 가족을 망가트려 버렸다.
태명 부부는 서로 매우 사랑하지만잘 맞지 않는 부부관계 때문에 고민한다.그런 태명에게 위태가 위험한 맞바람을 제안한다.우리, 파트너 바꿔서 해볼래?
“다 들어와! 제대로 놀아줄 테니까.” 여자가 이별을 결심하는 순간, 그녀의 방어벽은 완전히 무너진다. 정말 감당할 수 있겠어?!
회식 후, 술에 취해 눈을 떠보니 부하직원이 내 몸을 탐하고 있었다.거절해야 하지만 쾌락에 이성을 잃고 무방비 상태로 그에게 몸을 맡기게 되는데..
결혼 10년 만의 첫 해외여행, 단 한번도 외도를 꿈꾼 적 없었는데..비행기에서 만난 한 남자의 손길에 잊고 있던 감각들이 깨어나기 시작한다
여자친구에게서 하나둘 비밀이 늘어나고, 알 수 없는 거리감과 의심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여친의 휴대폰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남자와의 채팅..그녀석과... 잤을까?
아름다운 변호사 아내와 대기업에 다니는 엘리트 아들에게 기죽어사는 40대 가장 도준호.그의 집에 눈과 마음을 홀릴 가정부가 들어오자 자그마한 일탈을 꿈꾸기 시작한다.
태훈은 절친과의 술자리에서 고교 동창 신비와 수경을 만난다. 자리가 무르익으면서 태훈은 신비와 조금씩 가까워짐을 느끼는데, 모텔에 업고 들어온 건 신비가 아닌 수경?!
결혼을 앞두고 믿었던 친한 친구와 애인에게서 배신당한 주인공. 마음의 상처와 빚으로 괴로워하는 사이 의문의 여자가 복수를 돕겠다고 나타난다.복수를 위해 변하는 주인공은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7년 전에 죽었던 나의 첫사랑 형수. 그녀가 형이 죽은 날 돌아왔다.
내 아내와 친구의 관계를 알게 된 순간, 분노와 함께 찾아온 건 쾌감이었다.
이걸 혹시라도 흔해빠진 드라마속 불륜이라 생각하지마.이건 훨씬 더 스릴있는 이야기야.
친구야. 내 아내 그만 돌려줄래?마주친 순간 반해버린 여자...그녀가 내 친구의 아내라면?
내겐 너무나 과분한 아내. 그녀는 내 미래를 보고 별볼일 없는 나와 결혼했다.가끔은 꿈이 아닐까싶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무시받는 내 비참한 생활이.그 어디에도 날 알아주는 사람은 없는걸까?!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나누어 주는 자리에 쓸쓸히 홀로 나가게 된 령아. 자신의 친구들을 돈 안되는 지인으로 치부하는 예비 남편에게 마음 상한체 나가게 된 자리에서 눈을 뗼 수 없는 남자에게 사랑이 싹트려하고 있었다. 하룻밤 불장난으로 끝났어야 할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서로를 옭아매 가는데...
나에게는 애인이 있다. 그런데 왜 자꾸 다른 여자가 떠오르는 걸까?비밀스런 그녀의 벗어날 수 없는 유혹!
타인의 감정을 읽을수 있는 전직 국정원소속 최강식.그의 능력은 엉뚱하게도 여성들을 유혹하는일에 쓰게 되는데...
믿어지지 않겠지만 이것은 실화다!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더니... 만화보다 더 만화같은 실제 바람핀 이야기들!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모임그러나 그 뒷면에는 비밀스럽고 탐욕스러운 그녀들이 숨어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누적 300만뷰를 달성한 초 인기 작품인 스톡홀름 신드롬
한명만 선택하라고? ~ 그냥 둘다 갖지뭐~?평범한 공대생과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두명의 여자신입생!!! 이들의 아찔하고 비밀스런?이중연애가 시작된다.??
친구의 여자친구 윤희 우리는 그렇게 처음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