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지독한 다한증을 고치는 대신 저릿저릿한 손을 얻게 된 민재는치료비를 아끼기 위해 교내 재활치료동아리 Care를 찾아가게 된다.바로 시작되는 입부 테스트는 바로 일대일 마사지.그렇게 유도학과의 에이스이자 자신을 엎어 쳤던(?) 전적이 있는 아라에게 천천히 마사지를 시작하고,날개뼈, 등허리, 골반 … 민재의 손길이 닿을수록 단둘이 남은 동아리실의 공기는 점점 더 뜨거워지는데…너어… 나한테 무슨 짓 한 거야…
흙수저에 고졸 중퇴, 연애 경험 전무, 취업 실패까지... 조진 인생을 사는 조진구는 이모의 소개로 여성 전용 에스테틱 샵의 계약직이 된다.그러던 어느 날, 진구는 한번의 손길로 여자들을 흥분시키는 마사지 능력을 얻게 된다.“이제 눈 앞의 떡도 못 먹는 동정 인생은 안녕이다!”
최면능력이 있는 향초를 얻게 된 선우는 자신을 키워준 엄마와 다름없는 수아에게 최면을 걸어버린다. 수아를 좋아하던 선우의 손은 수아의 은밀한 곳으로 향하는데...누나, 팬티 벗어봐요. 가족끼린 창피해 하지 않아도 돼요.
물리치료학과 신입생 김성기, 그가 할아버지에게 배운 추나요법으로 여성의 신체를 만지면, 여성들은 성감대가 극도로 자극되어 그 부위를 더 만져달라고 아우성쳤다. 그렇게 MT 첫날부터 도도하기로 소문난 한영희 교수를 만지게 되면서 성기의 본격적인 하렘 캠퍼스가 펼쳐지는데..
하루하루 딸창인생을 살아가는 준현은 어느날 ‘진아영’을 구해주게 된다. 준현의 섹다른 마사지 능력을 경험한 아영은 준현에게 여성 전용 에스테틱 샵을 소개해주고... 준현은 자신의 마사지가 여자를 흥분시킨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준혁, 민철, 민정은 학창시절부터 어울린 친구사이였다. 성인이 된 선남선녀 민철과 민정은 사귀는 사이가 되었고, 민정을 짝사랑하던 준혁은 부러움에 매일 몸서리쳤다. 그러던 어느 날 민철은 준혁에게 자신의 여친 민정과의 잠자리를 제안하는데...
엄마라고 부르면 안 돼난봉꾼 아빠를 대신해 피가 이어져 있지 않음에도 헌신적으로 장수를 보살펴 준 강희.자신을 위해 희생하다 감옥까지 가게 된 그녀에게 보답하기 위해 장수는 성공을 목적으로 고군분투한다
어수룩한 헬스 트레이너 현수는 만년 매출 꼴찌를 면치 못한다. 그에 반해 팀장 동준은 농밀한 영업실력과 적극적인 터치로 늘 매출 1위이다. 그러던 어느 날 현수의 오랜 여사친인 상미가 현수네 헬스장에 등록한다. 현수는 호시탐탐 상미를 노리는 동준을 저지하려 하는데...
평범하던 백수 주영은 우연히 전설의 마사지 장인과 찍은 사진 한장 때문에 장인의 제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매력적인 유부녀들이 가득한 최고급 에스테틱 그랑블루에서 일하게 되는데...
특별한 물리치료를 하는 진수는 동네 작은 병원의 물리치료사다.진수의 특별 물리치료 덕에 소규모 병원이지만 예약 없이는 진료조차 받기 힘들었는데...어느날 새로 들어온 나간호사가 진수의 특별 물리치료에 대해 알게 되면서 진수는 곤란해지게 된다.
쓰레기같은 그를 만나고 남은건 감당할 수 없는 빚.그 빚을 갚기위해 선화는 또다시 어리석은 선택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