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순위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메뉴
닫기
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추천웹툰
1:1문의
FAQ
새글
메뉴
닫기
1:1문의
FAQ
접속자
7
새글
연재
완결
신작
TOP36
소설
지켜줄게
new
새글
몰랐다... 지켜준다는 말이 얼마나 무겁고 잔인한 책임인지지켜준다면서 정작 곁에 없던 아버지, 믿었던 어머니의 외도나에게 있어 지켜준다는 말은 혐오 그 자체였다.그런 내가 이 말을 하게 될 줄 알았을까?다른 사람도 아닌 아버지를 죽인 살인자의 딸년에게...
글쓴이
글쓴이 :
활화산
그림
그림 :
헬체르
딸기마켓
중고거래로 핸드폰을 구입한 현우 서비스로 정품 박스까지 받아 기분 좋게 열어 봤지만...이... 여우 같은 계집애가..!!벽돌만 들어있는 텅 빈 박스를 보며 분노한 현우한참을 투덜거리며 분을 삭이지 못한 채 커피 배달을 가는데...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는 법이지...나에게 사기 쳤던 그 여자와 마주치게 된다...!
글쓴이
글쓴이 :
켈리오
그림
그림 :
송레오
절대 꺾이지 않을거야!
남자들은 나의 발끝에도 닿을 수 없는 패배자들이며 암캐들은 그저 나의 배 밑에 깔리기 위한 존재일 뿐이다. 난 그럴 자격이 있었다. 망할 저주에 걸리기 전까진... 이제부터 잔뜩 야해진 네 몸으로 남자들을 만족시키면 돼♥
글쓴이
글쓴이 :
유월
그림
그림 :
G유
원작
원작 :
NTK
모던아파트-경성1930
1930년대 말 경성. 자신을 사람 취급도 안 한 채 보란 듯이 섹스 중인 일본인 부부.일본 고위층이 사는 아파트의 관리인으로 일하고 있는 도현에겐 늘상 있는 일이다.그렇게 조용히 1년만 버티면 될 거라 생각했는데... 그녀를 만난 후 모든 것이 뒤바뀌어 버렸다.더 이상 돌이킬 수도... 거부할 수도 없다...그녀와 함께하는 것만이 내게 남은 유일한 선택지일 뿐 제 몸이 목적이신 겁니까?제기랄.. 이런 상황에서도 느끼고 있는 꼴이라니...!도현과 정체 모를 그녀의 위험한 동행이 시작된다.
글쓴이
글쓴이 :
밤퓨레
그림
그림 :
김곤
유부녀 사냥
제일 맛있는 떡은 남의 떡이제 막 키즈카페 알바를 시작한 성현은 젊고 예쁜 유진을 보고 그녀가 애엄마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느낀다. 접점이 없을 것 같았지만 우연한 계기로 다시 마주치게 된 두 사람. 엄마로서의 삶에 무료함을 느끼며 아직 여자이고 싶은 유진. 그리고 임자 있는 여자란 걸 알지만 유진에게 점점 빠져드는 성현. 용납될 수 없기에 더 짜릿한 두 사람의 금지된 사랑이 불타오르기 시작한다.
글쓴이
글쓴이 :
제니
그림
그림 :
해피그라
의붓누나
의붓남매지만 친남매처럼 자라온 도욱과 가영.도욱은 언제나처럼 모든 것을 챙겨주던 의붓누나인 그녀가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데...“누나는 영원히 날 밀어낼 수도, 떠날 수도 없어.”
글쓴이
글쓴이 :
퍼플망고
그림
그림 :
녕챤
풀파티
“이곳에서 보고 들은 것은.. 절대 발설해선 안돼” 재벌들이 여는 외딴 별장의 풀파티, 치성은 허드렛일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고 그곳을 찾는다. 파격적인 수고비와 상류층과의 인연을 기대했지만 즐거움도 잠시. 뜻밖의 유혹과 예기치 못한 사고가 맞물리며,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다
글쓴이
글쓴이 :
멀덕
그림
그림 :
벤프
복수
거부, 갑부, 높으신 분...그 모든 단어에 해당되었던 아버지의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아이그 사람은 나의 형이었다. 비록 호기심과 재미로 입양된 유기견이었지만아버지와 형은 나를 선택해 주었으니 감사했다. 아버지의 죽음이 있기 전까지…
글쓴이
글쓴이 :
곰선생
그림
그림 :
독타
어린 상사
철없는 연상의 여친과 동거 중인 승호. 너무나 섹시한 여친이지만 그녀의 투정에 점점 지쳐간다. 오랜 취업 준비 끝에 마침내 취직하게 된 승호는 부푼 꿈을 안고 회사에 출근하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보다 어린 상사, 유재은을 만나게 된다. 상냥한 그녀와 점점 가까워지며 두 여자를 향한 감정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글쓴이
글쓴이 :
공하굥
그림
그림 :
복코
그녀는 유부녀
군대 전역 후 갓 취업한 준석, 고등학교 때까지 키워준 큰아버지의 장례식에서 어린시절 같이 살았던 희애 숙모와 성인이 되고 처음 재회한다. 어렸을 적 추억을 그리며 희애 숙모를 오랜만에 안아보는데... 서로의 살냄새가 말초신경을 자극한다.
글쓴이
글쓴이 :
블랙캣
그림
그림 :
강쇠
내 아내를 돌려줘
아름다운 얼굴, 굴곡지고 탄력 있는 몸매.내 아내 소라는 완벽한 여자다. 그런데 어째서 불타올라야 할 잠자리에서 항상 발기가 풀리는 걸까.. 내심 티는 안 내지만 소라도 잠자리에 만족하지 못하는 게 느껴진다.언제까지 이렇게 지낼 수는 없어. 소라는 내가 꼭 행복하게 해줄거야. 그녀의 몸을 다른 남자에게 허락하는 한이 있더라도..그치만 이건 뭔가 잘못 됐다. 나는 관계만 허락했을 뿐이야, 마음까지 주라고 한 적은 없어.그러니까 이제 그만 내 아내를 돌려줘.
글쓴이
글쓴이 :
현정
그림
그림 :
미르토
한 지붕 아래
중졸, 무자본, 무스펙... 그리고 고아이런 나에게 온 유일한 한줄기 빛은... 아줌마였다.하루하루 그저 버티기만 할 뿐인 인생이지만이런 나라도... 아줌마 곁에 있을 수 있을까?
글쓴이
글쓴이 :
그레고르
그림
그림 :
짱이
동급생
머리카락만 스쳐도 설렜던 동급생 그녀를 졸업 후 다시 만날 확률은?!학창 시절, 잠시나마 느꼈던 풋풋한 설렘의 주인공 소율과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 민기학생 때보다 조금 더 과감하게 다가오는 소율에게 민기의 마음이 다시 요동치기 시작하는데..!
글쓴이
글쓴이 :
도도
그림
그림 :
배경어시
작은짐승
하이랜더 증후군을 앓고 있는 차경원. 늘 성인처럼 보이고 싶어 하던 그는 어린아이의 장점을 이용하라는 형의 말을 듣게 되는데...우리의 유일한 장점인 어린아이인 척을 하는 거야..!
글쓴이
글쓴이 :
이성치
그림
그림 :
jake
너는 나의 xx
28살 동안 모쏠이던 도영은 매일 밤 홀로 자위 기구로 만족하고 있었지만, 어느 날 그 기구들을 직장 상사 겸 동창인 한진에게 들키게 된다. 정적 속 나랑 한 번만 자자 될 대로 되라는 도영의 한마디에 둘은 묘한 기류로 흘러가게 되는데…
글쓴이
글쓴이 :
젤라티노
그림
그림 :
Akiko Hirata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5
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046건
1 페이지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PC 버전으로 보기
|
자유게시판
|
소설게시판
|
영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