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여자길들이기

1화
comic content

난감하다..

첫 소개팅에서 술에 취해 몸을 가누지 못하는 29살의 오보영이라는 이 여자를 모텔로 끌고 오긴 했는데...

이거 덥치면 강간이라고 나중에 덤탱이 쓰는 건 아닌지.....

31살의 평범한 난 중소기업의 영업사원 겸 내근직으로 입사 5년차의 보통의 사내였다.... 이 여자를 만나기 전까진 섹스란 것이 그냥 사랑하면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일종의 통과 의례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던 구필민이라는 이름의 남자다. 31살인데 무슨 소개팅이냐고 물어본다면 연예생활 3년차의 여자와 27살 때 헤어지고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몇 번의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보니 아직까지도 여친 하나 없는 84kg의 평범남이니 깊게 파헤칠 무엇도 없는 매력하나 없는 남자일 뿐이다.

멋진 직장이나 외모.. 그런 건 드라마에서나 보는 놈들의 얘기고, 보통의 4년제 대학을 졸업해 1년간의 공백기를 뒀고, 취직한 지금의 회사에서 다른 곳으로 이직조차 생각 못하는 조금은 찌질한.... 그나마 자랑한만한거라곤 ㅈ?? 대학부터 알고 지낸..사귄지는 좀 된 전 여친도 섹스하나만 두고 보자면 날 무지 좋아한 거 같긴 했는데... 좋게 헤어진 전 여친은 결국 현실성 있게 지금 다른 능력 있는 놈이랑 결혼해서 잘 살고 있으니 그만두고.. 당장 모텔방안에서 소개팅이라고 제법 차려입은 건지.. 아니면 평소에도 이러고 다니는 건지 모를 정장에 투명검정스타킹으로 내 욕정에 뻠삥질을 하고 인사불성으로 누워있는 이여자의 처리가 급선무였다.

그냥 먹어버려???

하긴 이런 기회가 또 오는 것도 아니고....

얼굴은 단아하게 생겨서 나이에 안 맞게 어려보이는 동안인데다가 몸매도 샤론스톤이 울고 갈 정도로 잘록한 허리에 볼률감 쩌는 슴가까지...

취중에 떨리는 손으로 천천히 블라우스의 벌어진 단추 틈을 조심스럽게 벗겨보기 시작한다. 펄이 들어간 남색 블라우스를 벗기기 시작하자 탐스럽게 잘 익은 듯 한 두 가슴을 가리고 있는 검은색의 브래지어를 보게 되자 내 욕정은 더 이상 참을 수 있는 것이 아닌 게 돼 버렸다. 이미 발딱 서있는 자지를 숨기기도 힘든 바지의 모양새를 하곤 천천히 그녀의 블라우스를 완전히 열어 벌리자 힘겹게 지탱하고 있는 브래지어의 형태가 다 노출되어 급히 바지를 내리게 만들었다. 나도 술에 취해 있긴 마찬가지였지만.... 이런 여자가 왜 아직도 혼자인건지 도대체 이해를 못하겠다는 생각을 하며 벗겨놓은 재킷과 한 쌍인 치마를 조금씩 골반위로 올리기 시작했다.

투명한 검정 스타킹의 윤기를 그대로 머금고 있는 그녀의 잘빠진 각선미와 브래지어와 한 쌍으로 보이는 스타킹속의 검은색 작은 팬티를 보게 되자 내 의문은 더 이해불가의 상태가 되어버렸다.

"이렇게.. 아름답고 섹시한 여자가 왜 소개팅 같은걸......."

이미 충전 완료한 내 자지를 벌떡이며 난 그대로 그녀의 스타킹 허리 밴드에 손을 대어 천천히 내리게 된다. 반투명검정스타킹과 대비되는 그녀의 하얀 살결과 함께 드러난 팬티까지도 단번에 내리고 그 조임으로 모아진 두 허벅지를 손으로 들어 올려 그녀의 복숭아 같은 엉덩이를 감상하게 된다. 운동을 하는지 잘 다져진 허벅지와 함께 들어난 그녀의 중심에 가려진 보지는.. 털 숱이 적은게 아닌 분명 깍은듯한 느낌으로 속살부터 내 시야를 사로잡게 되었다. 아이의 것처럼 갈라진 틈에 도톰하지도 않은 맨살 그대로의 언덕을 드러내며 음핵의 위에서 시작하는 무성한 털들로 아랫부분만 왁싱한것이 분명해 보이는 그녀의 사타구니 형태에 나도 모르게 감탄을 하게 된다. 내 전 여친도 비키니 제모라는 걸 한 적이 있었기에 털 정리엔 조금의 지식이 있었지만.. 이건 비키니제모라고 하기엔 너무도 과하게 훤히 드러낸 아랫도리였고, 그녀와 다르게 검붉은 빛깔이 전혀 없는 뽀얀 살결에 감탄하게 된 것이다.

스타킹의 불투명한 검은색 감색이 그런 그녀의 살결을 더 하얗게 보이게 만들었다.

이미 쿠퍼액까지 뿜어내기 시작한 나였지만 정말로 감촉이 궁금했기에 먼저 양손으로 그녀의 허벅지를 받친 채 머리를 그녀의 사타구니 속에 처박기 시작했다. 부드럽게 내 턱에 닿는 그녀의 부드러운 둔턱살과 코에 닿는 약간은 힘 있는 그녀의 털들의 내음을 맡으며 한입에 그녀의 보지를 담기 시작했다. 오럴을 해봤지만 이런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게 만드는 감촉은 난생처음이었다..

왁싱의 효과라는 것이 이런 자극까지 주는지 처음 느끼며 그녀의 대음순을 가르고 천천히 혀를 밀어 넣는데...

"으~~음~~~~~"

그녀가 느끼는지 술에 취해 떡이 되어 있는데도 입을 벌려 신음을 뱉어낸다.

감도가 좋아도 이렇게 좋은 여자라니... 입술을 넣고 맛을 보는데 아무 냄새도 나지 않았던 그녀의 보지 속에서 맑은 액체가 흘러 내 혀를 자극하기 시작했다. 약간은 점성이 강한 듯한 그녀의 애액들은 자지를 밀어넣었을때의 부드럽게 미끄러트리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 한 생각을 하게 만들며 내 입술을 타고 턱으로 흘러내리기 시작한다.

"아~~~~~~~"

혀를 더 밀어 넣자 그녀가 침대시트를 움켜쥐고는 긴 탄성을 지르게 된다.

그런 그녀의 반응은 내 고개를 들게 만들었다.. 혹시 깬건 아닌지... 그런 생각에 그녀의 얼굴을 살피는데.. 하얗고 주름하나 없던 그녀의 얼굴에 약간의 찡그림과 함께 벌려진 입술의 모습은.. 곧바로 삽입을 의도하게 만들었고, 그대로 난 그녀의 허벅지를 내 배에 대고 발목사이에 얼굴을 묻고는 보지에 자지를 맞추기 시작한다..

"자..자기야~~....시..싫어....."

순간 몸이 얼음처럼 굳어지게 된다.

술에 취해 인사불성인건 확실했다. 그리고 무의식중에 날 자기라고 부른 것도 확실했다..

다만 그녀와 처음 밥을 먹었을 때.. 그녀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내게 말을 했었고, 그렇다면 지금 부르는 자기라는 단어엔 분명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걸 말해주고 있었는데....

배신감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오늘 소개팅을 나와 이 여자의 얼굴을 처음 봤을 때.. 지금의 상황에 대한 상상도 못했었지만 그것보다도 그냥 헛물만 켤 거라는 생각에 좀팽이처럼 더치페이하자는 말까지 했었던 내 모습이 떠오르게 되었다.

그만큼 그녀와 나는 어울리지 않는.... 흡사 공주와 야수라는 동화처럼 호리호리하고 아름다우면서도 글래머스한 가슴에 시선을 뺏긴 내 시선에 부담스러워 하던 그녀의 모습에 오늘도 쫑이라는 생각을 하며 치졸하게 행동했던 모습에도 2차로 가볍게 술 한 잔을 더 하자는 그녀의 요구에 실낱같은 희망을 품었던 나였기에 그녀의 입에서 나온 자기라는 단어는 너무도 충격적이었다..

귀두부분을 조금씩 그녀의 젖어 매끄럽게 빛이 나는 털 없는 둔턱을 비집고 밀어 넣기 시작했다.

"으~~음~~~~~.."

천천히 내 자지가 들어갈수록 그녀의 미간엔 주름이 생기며 인상을 찡그리는 모습으로 고개를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꽉 조이는 그녀의 조임에 황홀함을 느끼며 조금씩 더 밀어 넣는데, 그녀의 고개가 옆에서 위로 천천히 젖혀지기 시작했다. 계란형의 그녀얼굴이었기에 뾰족한 턱이 더 각을 그리며 없는 목젖까지 드러내며 날 받아들이는 모습에 밀어 넣던 자지를 주체 못하고 한 번에 뿌리까지 박게 돼 버렸다.

"헉~~~~~.....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C 버전으로 보기 | 자유게시판 | 소설게시판 | 영화보기

목록

위로

아래로

다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