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xx메이트

본문 바로가기
  • 나즈툰

    나의 xx메이트

나의 xx메이트

1화

웹소설 작가 -

본문

징. 지잉. 어색한 기류에 서로 마주 보고 앉아 있는 남녀의 사이는 누가 봐도 서로 막 처음 만난 사이로 오가는 대화보다 침묵이 더 가까웠다. 계란 한 판을 꽉 채운 나이 30에 엄마의 등쌀에 못 이겨 나온 맞선 자리는 충분히 어색하고 숨 막혔다. 이런 형식적이고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는 자신과 정말 어울리지 않았다. 그런 그 자리에서 자신의 귀에만 들리는 이 희미한 진동 소리가 더 미치게 만들었다.

“저, 솔잎 씨.”

이상과 현실은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꽃미남 의사 대신 전형적이 배 나온 중년의 남성이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뺨을 붉게 물든 솔잎이 이내 떨리는 시선을 들어 올린다.

“…네.”

자신도 평범한 얼굴이었지만 일단 짚고 넘어가자면 이 떨리는 목소리와 시선도 붉은 뺨도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서가 아니다. 바로 아까부터 점점 강도가 세지는 이 진동으로 인하여 신음이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입에 커피 잔을 가져다 댄다. 아마 이런 자신을 상대방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으로 오해를 하는 모양이었다.

“아까부터 뺨이 붉으신 것 같은데… 더우신가요?”

“…좀, 그렇네요.”

더워 보이는 것은 자신보다 상대방 맞선 남자였다. 아까부터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혀 있었으며 손수건으로 그 땀을 찍어내고 있었으니 말이다. 하지만 그런 것을 티 내지 않고 솔잎은 예의상이 미소를 지으며 답하다가 미간을 살짝 좁힌다.

“음.”

자신도 모르게 잇새로 야릇하게 흘러나온 신음에 맞선 남자가 두 눈이 커진다. 그런 남자의 시선에 솔잎이 난처한 얼굴로 남자를 보며 어렵게 말을 뗀다.

“잘못 혀를 ㅆㅂ어서…”

“괜찮습니까? 좀 봐드…”

“아니요 괜찮습니다.”

단호한 거절에 자신에게 손을 뻗던 남자가 무안해 하며 손을 도로 무르고 이내 남자의 뒤쪽으로 시선을 옮겨 대각선에 앉아 있는 다른 이를 솔잎이 살짝 노려보듯 바라본다. 실내에 선글라스를 끼고 가벼운 캐주얼 차림을 한 남자는 다리를 꼬고는 느긋하게 그리고 대놓고 이쪽을 바라보고 있었다.

커피 대신 다디단 과일 음료를 빨대로 마시고 있는 입술이 올라가고 그러한 남자가 들고 있던 소형 리모컨을 가볍게 흔들다가 가볍게 손을 놀리자 이내 자신의 안 진동이 약해졌다가 순식간에 강하게 울린다. 그런 바람에 질 안으로 들어 가있던 작은 로터가 강한 진동을 하며 질 벽 안으로 더 파고들어 예민한 곳에 닿자 참지 못한 솔잎이 벌떡 자리에 일어난다.

“왜, 왜…”

“잠시 화장실 좀.”

솔잎이 대강 핸드백을 챙겨 양해를 구하는 미소를 지어 보이며 또각또각 소리를 내고는 이내 선글라스 남자 옆으로 지나가며 그만 들리게 빠르게 속삭인다.

“네가 이겼으니 빨리 따라와.”

그러한 솔잎의 목소리가 한없이 떨리고 있었다. 그러고는 솔잎이 밖에 위치한 카페 화장실로 빠르게 들어가 비어있는 칸으로 들어가 변기 뚜껑을 닦고 그대로 그곳에 앉는다. 그러고는 원피스 치맛단을 끌어 올리자 그곳에는 속옷을 입지 않은 젖은 자신의 은밀한 곳이 그대로 드러나고 있었다.

그러고는 손끝으로 갈라진 살점을 조심스럽게 문지르다가 로터가 들어가 있는 입구 주변을 둥글게 문지른다. 노팬티에 로터까지 집어넣고 있었으니 힘을 잔뜩 주어서 더 힘들었다. 빨리 안을 간지럽게 괴롭히는 로터를 빼내고 싶었지만 그것을 빼내는 것은 자신이 아닌 바로 그였다.

“싱겁잖아요. 너무 빨리 끝났어.”

끽 소리를 내며 잠그지 않은 문이 열린다. 그리고 그곳에 아까 선글라스를 끼고 있던 남자가 미소를 지으며 삐딱하게 서서는 자신을 바라본다. 그런 그 시선에 몸이 움찔 떨며 잔뜩 예민한 질 내벽이 저절로 조여졌다가 풀어진다.

“속옷을 입지 말라는 것까지는 했잖아.”

“그럼 맞선을 보러 가지 말았어야지.‘

“보지 않겠다는 것 보러 가라고 한 것은 너야.”

그에게 비난 섞인 투정을 하면서도 자신의 아래쪽에 손을 거두지 못하는 솔잎이 이내 다른 손을 그에게 뻗는다.

“음, 그건 그렇지만. 그래도 걷다가 로터를 흘리는 것까지 보고 싶었는데.”

“변태.”

그런 뻗어진 손을 잡은 그가 등 뒤로 문을 굳게 닫고는 달칵. 문을 잠근다. 자신 혼자 들어왔어도 꽤 좁았던 곳이 그가 들어서자 확연히 좁아지고 훅하고 익숙한 그의 시원한 스킨 향의 냄새가 코를 찌르자 몸이 저절로 들떠지기 시작한다.

“변태는 누나가 더 변태죠. 문도 안 잠그고 훤히 젖은 보지 구멍 만지고 있었어요? 내가 안 들어왔으면 어쩌려고? 나 말고 다른 새끼 ㅈ이라도 박으려고 했나?”

“장도환.”

그런 끔찍한 소리 하지 말라는 식으로 도환의 이름을 부르고는 마주 잡은 손에 살짝 힘을 주고는 솔잎이 뜨거운 한숨을 쉰다. 아까보다 더 젖어 든 아래쪽이 이제는 너무 뜨거웠다. 아니, 일단은 이 내벽 전체를 울리는 이 진동 좀 꺼줬으면 하는 마음에 솔잎이 먼저 적극적으로 도환의 허리에 다리를 두르고는 당긴다.

“빨리 이거 빼고…”

“음, 빼고?”

“…네 것 박아줘.”

이제 와서 민망하거나 쪽팔리는 것은 없었다. 어차피 자신의 도환이 아니면 자신의 이런 것을 받아 줄 이도 없었고 이렇게 잘생긴 남자를 곁에 둘 수도 없었다. 그러니 그냥 즐기고 싶었다. 그 즐기고 싶은 마음에 그와 여기까지 온 마당에 내숭을 부릴 필요가 있을까.

“하솔잎 씨 나는 정확히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알죠?”

그렇게 말한 도환이 이내 가볍게 바지 버클을 풀고는 지익 지퍼를 내린다. 그러고는 드로즈를 살짝 내리자 이미 잔뜩 성이 난 그의 페니스가 꺼덕거리며 자신의 존재를 드러낸다. 갈라진 살점에 그 선뜩한 선단이 닿아 문질러지고 마주 잡지 않은 손이 자연스럽게 내려오더니 엄지가 클리토리스 부근을 은밀하게 누르며 문지른다. 그러한 쾌감에 저절로 머리가 뒤로 젖혀지고 눈가가 파르르 떨려온다. 그런 자신의 모습에 도환이 시니컬하게 웃으며 고개를 숙이고는 속삭여 온다.

“솔잎 누나. 정확히 원하는 것이 뭐야? 누나한테 박을 것이 나한테는 너무 많아서.”

짓궂은 말에 솔잎이 도환의 손을 놓고는 그대로 와락 그의 목을 껴안는다. 그러고는 빠르고 정확하게 뜨거운 숨이 섞인 목소리로 그가 듣고 싶은 말을 전한다.

“네 자지. ㅈ. 넣어줘. 빨리.”

“잘했어요.”

어떤 단어가 그의 마음이 들지를 몰라 그가 자주 말하는 성기의 단어를 두 가지를 말하자 도환이 칭찬을 하며 자신의 관자놀이 부근에 입을 맞추고는 떨어진다.

“하악!”

그와 동시에 구멍을 비집고 들어온 그의 귀두가 로터를 빼내지 않고 푸욱. 박혀 온다. 벌어지는 기분과 그를 기분 좋게 맞이하며 수축하는 내벽으로 인하여 날카로운 신음이 터지자 도환도 살짝 미간을 찌푸린다.

“아, ㅆㅂ. 솔잎아. 끝에 진동 끝내 준다.”

“이…이익! 안돼, 로터…로터는 빼고 하윽.”

거칠게 움직이지는 않지만 꽤나 들어온 도환의 페니스가 앞뒤로 움직이면서 로터를 건드리는 것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그가 건드릴 때 마다 로터가 더 깊이 들어와 자신이 느끼는 곳 전체를 찌르르하게 진동을 전해준다. 두려움에 히끅.히끅 하는 눈물이 양옆으로 흐르자 도환이 그것을 맛있는 것 마냥 핥는다.

“괜찮아. 너 다치는 짓은 안 해. 그러니 긴장 풀어.”

다정하게 달래는 듯한 말투였지만 자신의 안으로 파고드는 그의 허리짓은 멈추지 않았다. 푹, 푸욱. 하고 얕고 어느 정도 깊게 파고드는 성기가 애가 타는 기분이었지만 그 기분을 또 로터가 저절로 채워줬다. 달콤한 말들과 미칠 것 같은 쾌감이 쏟아진다. 잘생긴 외모 거침없는 행동 그리고 다정한 목소리.

자신의 인생에는 전혀 접점이 없던 그런 도환이 왜 자신과 이렇게 됐는지 아직까지도 자신은 꿈에 있는 것 같았다. 그와 어떻게 이렇게 됐을까. 아니, 애초에 자신이 그날 자신이 클럽을 가지 않았다면? 하는 생각이 교차하면서 이내 머릿속이 쾌감에 새하얗게 변한다.

**

시끄러운 음악 소리와 시야를 어지럽히는 조명이 몸을 맞대고 비비적거리는 사람들의 몸을 물들이고 있었다. 마치 짐승이 짝을 찾기 전 탐색을 하는 듯한 그들의 몸짓이 퍽이나 웃겼다. 그러한 클럽 분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입장에서 그저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지만 자신의 지긋지긋한 절친인 미효의 간절한 부탁에 자신은 또 같이 올 수밖에 없었다.

“아니, 근데… 어차피 스테이지 가서 놀 계집애가 왜 꼭 나랑 오자고 해.”

자신은 홀로 바 테이블에 놓고는 신나서 몸을 흔들어 대고 있는 비효를 바라보며 솔잎이 이를 아득 간다. 그러고는 손에 화려한 색깔의 칵테일을 한 모금 마시고는 도로 테이블에 올려 놓는다. 마치 혼자 클럽에 온 것처럼 자신만 홀로였다.

그것이 편하면서도 민망하였다. 장소가 장소인 만큼 부킹을 하는 이들도 많았다. 나름 옷도 미효의 옷을 빌려 입고 와서 장소에 맞는 옷이라 생각했는데 마치 다른 사람들이 비웃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다.

“이건 평생 안 고쳐지려나. 사람들 시선 신경 쓰는 것. 이렇게 생각해도 나 신경 쓰는 사람들은 하나도 없을 텐데. 하여간 하솔잎…신경 예민 과다지.”

스스로에게 혀를 차며 솔잎이 이내 칵테일을 한 모금 더 마신다. 달면서도 알코올 맛이 나는 것이 묘한 술이었다. 논 알코올인 칵테일을 마시자니 취하지 않으면 미효를 버리고 갈 것 같은 기분에 술이라도 마시자 해서 고른 것이 이것이었다.

“그냥 술을 마시고 말걸.”

금액이 꽤 나갈 것 같은 생긴 것만 예쁜 쓰레기를 보며 솔잎이 다시 한번 한숨을 쉰다. 무료하고 지루한 인생이었다. 그래서 오기 싫어도 이렇게 미효가 부탁하면 못 이기는 척 미효의 야한 옷을 입고 따라나섰다. 그것이 평탄하게 흘러가기만 하는 자신의 인생의 아주 자그마한 변화였다.

똑같은 패턴에 똑같은 일상. 일탈을 하고 싶어도 그런 용기가 고작 이거였지만 이것도 지루하기 마찬가지였다. 그냥 자신의 인생이 너무 지루하기만 흘러가는 것 같았다. 다른 이들은 재밌게 색을 입혀 사는 인생이 자신만 색이 없고 흑백인 것 같았다.

“보이는 것은 이렇게 컬러풀한 세상인데.”

이곳에서도 또 자신만 이런 우울한 생각을 하고 힘없이 말하고 있는 것이 헛웃음이 나자 구경이나 하자는 생각에 도로 스테이지로 고개를 들어 잘만 남자와 어울리는 자신의 친구를 바라본다. 아마도 자신이 버려지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솔잎이 칵테일을 한 모금 마시며 입을 연다.

“지루해.”

“지루하네.”

분명 자신이 말한 말에 겹쳐져 낮고 낯선 남자의 목소리가 똑같은 말이 겹쳐진다. 그 바람에 놀란 솔잎이 드러난 어깨를 흠칫하며 고개를 돌리자 그러한 자신의 목소리도 남자도 들었는지 스트레이트 잔을 든 남자도 자신을 빤히 보고 있었다.

눈에 확 띄는 화려한 외모를 한 남자였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그러한 남자의 모습에 솔잎이 두 눈을 깜빡여 보이다가 혹 착각을 했나 해서 다른 곳을 찬찬히 눈동자만 굴려 살펴보지만 자신의 주위에서 이렇게 자신을 빤히 바라보는 이는 이 잘생기고 꽤 어두운 이곳에서도 눈에 확 띄는 이 남자밖에 없었다.

“지루하세요?”

이내 가만히 눈동자를 굴리는 솔잎을 보며 남자가 피식. 미소를 지으며 물어온다. 그 모습이 마치 TV에서나 볼 법한 남주나 남주의 지인이거나 서브남주의 모습 같아서 순간 말문이 턱하게 막혔다.

“…저요?”

그래서 예상치 못한 질문이 튀어 나가버리고 그 물음을 들은 남자의 미소가 좀 저 짙어지더니 꽤나 즐겁다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

“지루하다는 말 그쪽이 한 것 아니었어요?”

“아, 네. 그건 맞는데… 제가 잘못 들은 줄 알고…”

“클럽에 와서 지루하다고 말할 거면 왜 왔어요? 아, 친구한테 끌려왔나?”

그런 남자의 말에 솔잎이 가볍게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린다. 나이 30을 먹고 연애를 안 해 본 것은 아니다. 숙맥은 아니었지만 이런 분류의 남자와 눈을 맞춘 적은 가끔 자신의 가게에 오는 손님 말고는 없었다. 그것도 이렇게 대화다운 대화 말이다.

“그 질문 그대로 돌려 드릴게요.”

“푸핫.”

자신의 말이 뭐가 웃겼는지 이해가 전혀 안 갔지만 그가 소리를 내어 웃어 보이자 애써 피했던 시선이 도로 남자에게로 향해진다. 저렇게 웃으니 앳되어 보이기까지 했다. 어리고 잘생긴 남자라. 주위에서 가만두지 않겠구나. 저 남자의 인생은 다채로운 색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전 솔잎의 눈과 남자의 눈동자가 마주치자 알 수 없게 손끝이 살짝 떨린다. 웃고 있는 눈이었는데 왠지 잡아 막힐 것 같은 시선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

“있잖아요. 이름이 뭐예요?”

“이름? 이름은 왜요?”

“왜긴요. 관심이 가서.”

“흠. 관심이 가면 이름이 아니라 같이 나갈래요? 아닌가?”

솔잎이 작게 웃으며 말하다가 자신의 한말에 스스로 당황한 솔잎이 이내 손으로 자신의 입가를 가린다.

“아, 그러니깐. 음. 내 말은…”

당황하여 말이 꼬이게 나오자 그런 그녀를 보던 남자의 눈매가 살짝 치켜떠지더니 덥썩 솔잎의 손이 약간 차고 큰 손에 잡힌다. 그러한 잡힌 손을 내려다보던 솔잎이 고개를 올리자 언제 다가왔는지 훅하고 다가온 남자의 눈이 코앞으로 다가와 있었다. 술을 꽤 마셨는지 아니면 독한 술을 마셨는지 그의 입에서 은은한 양주향이 코를 간지럽힌다. 그리고 똑바로 마주 본 남자가 입을 맞출 듯 아슬아슬하게 다가오더니 속삭여온다.

“그럼, 통성명은 나가서 하기로 하고. 지루한 곳에서 나갈래요? 조용한 곳으로?”

그 말에 솔잎이 천천히 침음을 삼킨 듯이 침을 삼킨다. 그러고는 자신도 은밀한 이야기를 하듯 작게 묻는다.

“제가… 왜 그래야 하는데요?”

“거절한다면 상관은 없지만. 내가 그쪽에게 관심이 생겨 버렸다고 했잖아요? 정확히는 지루한 일상을 당신이 좀 재밌게 해줄 것 같아서. 그리고 관심이 가면 이렇게 말하는 거라고 한 것은 당신이잖아요? 그것에 책임을 져야지.”

그 말에 솔잎이 거절할 이유를 생각하지만 딱히 생각나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의 존재가 이 남자에게 지루한 일상의 변화를 줄 것 같다는 말에 이내 솔잎이 고개를 끄덕이고는 그의 손을 잡고는 그를 따라나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위로

아래로

다음화